제목 | [2018-059호] 2019학년도 행정문구전산소모품 단가계약 입찰 공고 | ||||||||||||||||||||||||||||||||
---|---|---|---|---|---|---|---|---|---|---|---|---|---|---|---|---|---|---|---|---|---|---|---|---|---|---|---|---|---|---|---|---|---|
작성자 | 총무팀 | 등록일 | 2019-02-12 | 조회 | 11600 | ||||||||||||||||||||||||||||
첨부 |
[2018-059호] 입찰공고문.hwp
[2019-059호] 행정문구전산소모품 구매규격서.xlsx |
||||||||||||||||||||||||||||||||
가. 입찰건명 : 2019학년도 행정문구전산소모품 단가계약 입찰 나. 입찰 및 계약 방식 : 일반경쟁(총액), 최저가 낙찰제, 단가계약 다. 구입품목 및 일정
※ 본교에서 납품 요구하는 물량을 지정 일시 및 장소(건물별)에 분할 납품해야 하며, 품목 및 물량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미자격자가의 고의 입찰에 참가 및 『국가계약법 시행령』제 76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관계규정에 따라 부적격업체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가. 제출일시 : 2019.2.19.(화) 14:00까지 본교 총무팀 우편/방문 접수
* 자세한 사항은 첨부 파일 공고문 및 구매 규격서 참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