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채용공고

(~7/4)[한국환경정책평가연구원] 인턴 채용 공고 글의 상세내용

『 (~7/4)[한국환경정책평가연구원] 인턴 채용 공고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7/4)[한국환경정책평가연구원] 인턴 채용 공고
분류
작성자 진로취업센터 등록일 2018-06-20 조회 3590
첨부  

 

한국환경정책평가연구원

5차 인턴 채용 모집 공고

 

한국환경정책·평가연구원에서 근무할 인턴 제5차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8619

한국환경정책평가연구원 원장

━━━━━━━━━━━━━━━━━━━━━━━━━━━━━━━━━━━━━

1. 채용내용

구분

채용분야

자격요건

비고

연구인턴 0

기획 및 행정

초대졸이상

(기획, 행정 등 관련 전공)

비서학과

전공자 우대

연구지원

학사이상

(환경 관련 전공)

 

 

2. 근무조건

. 보수 및 복리후생

- 석사급(74,000/), 학사급(69,000/), 고졸(64,000/)

- 시간외 수당(시간외 근무시) 추가 지급

- 5대 사회보험(고용·산재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및 노인장기요양보험) 가입

. 근무시간 : 5, 18시간(9:00~18:00)

. 근무지역 : 세종특별자치시 시청대로 370 세종국책연구단지 B(과학인프라동) 한국환경정책평가연구원

. 근무기간 : 임용일로부터 ~ ’19. 2.28.까지

예산 상황에 따라 근무기간은 단축될 수 있음

 

3. 응시자격 및 우대사항

. 응시자격

1)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2) 청년고용촉진특별법시행령에 따른 청년(15세 이상 만 34세 이하) 채용

3)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임용일부터 근무 가능한 전역예정자는 응시가능

취업자 및 취업이 결정된 자는 원칙적으로 제외

. 우대사항 : 저소득층 및 장애인(접수마감일 현재 유효하게 등록된 자), 보훈대상자, 비수도권·세종시 지역인재(학부 기준)

저소득층의 범위 : 국민기초생활보장법 제2조제2호 및 제11호에 의한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에 속한자, 한부모가족지원법 제5조의 규정에 따라 보호를 받는 한부모가족

 

4. 공고 및 원서접수

. 접수기간 : ’18. 6.19.()’18. 7. 4.() 18:00까지

접수 마감시간까지 최종 제출되지 못한 입사지원서는 무효처리되오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지원자가 극소수이거나 서류심사결과 적임자가 없는 경우 서류접수기간 1주일 연장할 수 있음.

. 수방법 : 온라인 접수(www.kei.re.kr)

인터넷 접수 외 방문, 우편, 이메일 등의 접수방법은 인정하지 않음.

 

5. 심사방법 및 일정

. 1차 심사 : 서류전형

- 합격자 발표(예정) : ’18. 7. 9.(), 개별 통보

. 2차 심사 : 면접전형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일정 및 장소는 개별 통보)

. 최종합격자 발표(예정) : ‘18. 7.13.(), 개별 통보

 

6. 제출서류

. 원서접수 기간에 제출하는 서류

1) (공통) 응시원(온라인 작성) 1

학력사항 작성 시, 최대한 누락 없이 작성

2) (공통) 자기소개서(온라인 작성) 1

자기소개서 작성 시 출신지역, 가족관계, 학교명 등 인적사항이 포함되지 않아야 함.

. 면접시험 당일 제출하는 서류(이하 서류전형 합격자만 제출)

1)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1

2) 경력증명서 각 1(해당자에 한함)

3) 자격증 및 외국어 시험성적(TOEFL, TOEIC, TEPS, JLPT ) 사본 각 1(해당자에 한함)

- 외국어 시험성적 소지자의 경우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성적만 해당

4)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등 증명서 각 1(해당자에 한함)

5) 국가유공자, 장애인 관련 증명서 각 1(해당자에 한함)

 

7. 유의사항

. 제출서류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등에 출신지역, 가족관계, 학교명 등 인적사항 포함 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

. 제출서류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합격자 선발 후 임용 포기 또는 합격 취소의 경우와 근무 중 1개월 이내에 본인의 원에 의해 자진 사퇴하여 결원이 발생 경우에는 2차 심사(면접전형) 응시자 중 차 하위 득점자 순으로 추가 채용할 수 있습니다.

. 본 시험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 인턴 근무가 추후 정규직 채용을 보증하는 것은 아니며, 정규직 채용시험에 가산점은 없습니다. , 일부 우수인턴의 경우 업무역량 등을 인정받아 계약직으로 전환된 사례는 있습니다.

 

8. 문의처

. 채용 관련 문의 : 044-415-7790

. 온라인 입사지원 시스템 오류 등 전산시스템 문의 : 044-415-7602

 

응시원서 작성요령

 

 

1. 응시원서는 반드시 소정 양식으로 작성(온라인)

2. 응시원서 작성 시 응시자 부주의로 인한 잘못된 기재나 표기는 응시자 본인의 불이익이 됨

3. 응시원서는 아래의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함.

 

작 성 요 령

 

주 소 : 주소는 현재 거주하는 곳을 기재하며, 연락처는 긴급연락이 가능하도록 정확히 기재

병역사항 : , 면제, 미필 중 1가지를 기재하고 복무기간 또는 면제사유 기재

학력사항 : 최종 학력이 대학원 졸업인 경우 대학교도 기재

경력사항 : 행정기관, 민간회사 등 근무경력을 기재

자격·어학 : 해당 자격증명 또는 어학성적을 기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