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7월 뉴스레터

★ 컴퓨터 문제발생은 PC정비팀 (☎ 041-730-5757)

2019년 7월호

정보통신원 NEWSLETTER

LMS(Learning Management System)

학습지원시스템(LMS) 활용 안내

학습지원시스템(LMS)은 학생들에게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다양한 교수학습 모델에 따라 교수님들의 강의 활동을 지원하는 시스템으로
LMS를 활용하여 다양한 수업활동을 이용해 보실수 있습니다.

더보기

SECURITY & NOTICE

내PC지키미 진단결과 변경

매월 셋째 주 수요일에 진행되는 ‘사이버 보안 진단의 날’ 진단결과 취합 방식이 변경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더보기

오피스365 교육 안내

정보통신원에서는 오피스365 서비스 활성화를 위하여 ‘오피스365 초급’ 교육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더보기

통합정보시스템 권한부여

통합정보시스템 업무별 권한 부여를 부서별 팀·실장이 부여하는 방식으로 변경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TIP

  • S
    T

    [교직원 통합정보시스템 직접 접속방법]

    교내 통합정보시스템 직접접속 가능
    교외 직원 불가능
    교수 https://portal.kyu.ac.kr 에서 공인인증서로 인한 로그인가능

    ○ 단독로그인 방법

    • 통합정보시스템 직접 접속방법 : https://tis.kyu.ac.kr 또는 바탕화면에 통합정보시스템 바로가기 실행
    • ID : 사번(교번) 6자리
    • 비밀번호 : 포털시스템에서 지정한 비밀번호 (공인인증서, 메일비밀번호와 무관)
    통합정보시스템 최초 설치 후 실행하면 바탕화면에 통합정보시스템 바로가기가 생성됩니다.

    ○ 비밀번호 변경방법

    • https://portal.kyu.ac.kr 에서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하신 후 '개인정보변경'에서 비밀번호 변경을 하시면 됩니다.

    개인정보처리자들은 보안 및 지침사항으로 인해 외부 접속을 불가피하게 차단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업무 SCHEDULE

  • 07.17

    정보통신원 건양人포럼 발표 "LMS 시스템 활성화 방안"

  • 07.17

    7월 사이버 보안 진단의 날 시행일 (※ 내PC지키미 실행)

  • 07.22

    정보보안 직원 교육 진행

  • 07월말

    오피스365 사용자 교육(초급) 진행 예정

  • 08.15

    대학 정전 작업으로 인한 정보시스템 및 홈페이지, 인터넷 서비스 중단

※[이미지 출처] Pixbay(https://pixabay.com/ko/)